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이번 시간은 삼성화재 다이렉트 자동차보험 고객센터 관련 정보를 알려드릴게요. 자동차 소유자 중 가입, 보험상품, 보상, 증명서 발급, 혜택 및 서비스, 가입변경/해지문의 등과 관련하여 전화상으로 물어보고 싶은 게 있는데 정확히 어떤 번호로 전화하면 되는지 몰라 검색하게 된 분들이 많습니다.

 

 

 

 

가뜩이나 다급한 상황인데 콜센터 번호를 헷갈릴 수 있는 것이 삼성화재는 업무별 콜센터가 각각 나눠져 있기 때문에 어떤 번호로 연락을 하면 되는지 잘 몰라서 헤맬 수 있는데요.

 

728x90

 

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업무별 콜센터 번호와 관련 정보를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문의하려는 상황에서 이 내용을 확인하면 도움 될 수 있을 것입니다.

 


 

이미지 출처: 삼성화재 업무별 콜센터

 

 

갱신보험료 확인 등 관련하여 문의하고 싶으신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 이럴 땐 다이렉트 고객센터로 1577-3339번으로 연락하면 될 것이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까지,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(장기보험 가입 상담은 1588-3339번으로 약간 번호가 다릅니다)

 

전화를 해보시면 음성 ARS로 안내를 해줄 텐데 자동차보험 가입 문의는 1번, 자동차보험 가입변경/해지문의는 2번, 자동차 사고접수/고장출동 문의는 3번, 어린이보험 가입 및 변경 문의는 4번, 운전자보험/실손보험/여행보험 등 생활보험 문의는 5번, 증명서 발급 문의는 6번을 눌러주시면 돼요.

 

전화문의 시 일반전화를 이용해서 전화를 하면 이용 시 시내 통화료가 3분 당 39원이 부과되고 휴대폰/인터넷전화를 이용해서 전화 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된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.

 

 

자동차 고장 및 사고 발생으로 긴급출동을 원하신다면 보상서비스로 삼성화재 애니카와 동일하여 고객콜센터 1588-5114, 080-900-7114번(무료)으로 전화해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.(365일 24시간 서비스 제공)

 

긴급출동 서비스의 경우 자동차 고장 시 긴급 출동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인데 배터리 충전, 긴급구난, 비상급유, 잠금장치 해제, 타이어 펑크 및 교체, 휴즈교환, 견인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단, 가입한 보험상품에 따라 보상 금액이나 보장 범위가 다를 수 있으니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보험상품 가입 시 약관을 확인하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.

 

자동차보험 가입 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1600-5008번으로 연락하시면 되는데 단, 인터넷보험료와 차이가 있으니 참고해 주시고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까지,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 

해외거주고객 전용 번호는 +82-2-2119-2000, 청각장애인 전용 번호는 070-7451-9800, 9810인데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어상담 서비스는 휴대폰 영상통화로 전화를 하시면 자동차 사고접수/고장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.

 

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외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이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요.

 

 

 

 

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

 

 

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고객지원> 자주하는 질문(FAQ) 메뉴를 선택하면 MY삼성화재, 보험상품, 보상, 대출, 혜택/서비스, 홈페이지와 관련된 문의로 자주 물어보는 질문에 답변된 내용을 통해 도움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.

 

아무쪼록 이 내용을 읽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 하트(♥)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와 꿀팁을 정리하여 알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728x90